GS리테일, 심플리쿡 국물 요리 2종 출시

‘소곱창순대전골’, ‘해물짬뽕순두부’ 새롭게 선보여
GS fresh에서 18일 오후 5시까지 30% 할인 행사 진행

심플리쿡이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계절에 안성맞춤인 따끈한 국물 요리 2종을 선보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심플리쿡은 기온이 본격적으로 떨어지는 가을철 한 끼 식사뿐 아니라 반주를 즐기는 혼술족을 위해 식사, 안주 모두 가능한 국물 요리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출시한 상품은 요리에 필요한 재료 100% 제공을 통해 레시피로 요리만 하면 15~20분만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밀키트 상품으로, 별도 간 맞추기, 칼질, 장보기 등의 번거로움이 없는 상품이다.

푸짐한 양과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소곱창순대전골’은 쫄깃한 고소한 곱창과 당면으로 속을 꽉 채운 탱글탱글한 순대를 사용해 쫄깃쫄깃한 식감과 입안 가득 스며드는 고소한 맛이 일품인 요리다. 가격은 1만 9500원이다.

얼큰한 불맛과 부드러운 순두부가 조화를 이루는 ‘해물짬뽕순두부’는 집에서 만들기 어려운 불맛까지 느낄 수 있는 얼큰함이 포인트로, 순두부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짬뽕의 칼칼함과 어우러져 환상의 궁합을 보여주는 요리다. 가격은 1만 7800원이다.

GS리테일은 기온이 낮아지는 계절에 맞는 매콤한 국물요리는 식사뿐 아니라 안주로도 적합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품 출시 기념으로 신상품 소곱창순대전골, 해물짬뽕순두부와 함께 ‘가쓰오오뎅나베’, ‘해물누룽지탕’ 등 총 4종의 상품에 대해 GS fresh에서 18일 오후 5시까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별도로 GS25 나만의 냉장고에서는 24일까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20% 할인을 진행한다.

양호승 GS리테일 심플리쿡팀장은 “기온이 낮아지며 따끈한 국물 요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한 맛의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고객들이 어떤 준비도 하지 않고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