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에, 국내 최대 PGA 투어 ‘The CJ Cup’ 2년 연속 공식 후원

The CJ Cup, 18일부터 나흘 간 제주도 클럽 나인브릿지서 열려
대회 기간 중 갤러리 엑스포에 페리에 브랜드 부스 운영

프랑스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페리에(Perrier)’는 18일부터 21일까지 제주도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PGA투어 ‘The CJ Cup’에 2년 연속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The CJ Cup @ Nine Bridges’ 대회는 총 상금 950만달러(약 107억원) PGA 투어 정규 대회다. 전 세계 227개국에서 30여개의 언어로 중계되며 평균 10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이다.

이번 대회에는 작년 우승자 저스틴 토마스와 2018년 메이저 대회 US오픈,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브룩스 켑카, 전 세계 랭킹 1위 제이슨 데이, PGA 투어 통산 19승에 빛나는 어니 엘스 등이 출전한다. 김시우와 안병훈, 김민휘 등 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대표적 한국 선수들도 나선다.

이번 대회는 유명 선수들의 참가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데다 많은 외국인 선수들이 대회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페리에는 The CJ Cup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서 투어 기간 중 갤러리 엑스포 존(Zone)에 페리에 브랜드 부스를 마련, 신제품인 페리에 스트로베리, 페리에 피치와 페리에 워터멜론 등 세 가지 제품을 샘플링 할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와 영상을 선보인다.

페리에 공식 수입원 CUC는 페리에가 The CJ Cup의 공식 후원사로 2년 연속 참여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젊은 층을 대상으로 탄산수 문화를 선도해 온 페리에는 앞으로도 문화,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CUC 개요

프랑스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페리에(Perrier)를 독점 수입, 판매하는 업체다. 페리에는 1992년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된 세계적인 1위 생수 브랜드이다. 기원전 3세기부터 시작되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페리에는 프랑스 남부 지방의 Vergeze에서 생산되는 천연 탄산수이다. 나이와 국적을 막론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기네스북에 오른 유일한 생수로서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CUC는 국내에 페리에 플레인, 라임, 레몬, 자몽, 그린애플 맛을 수입했다. 2018년 페리에 스트로베리, 페리에 피치, 페리에 워터멜론을 론칭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