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레이먼 킴, 비타코코X캐틀앤비 컬래버레이션 음료 출시

코코넛워터를 활용한 신메뉴 2종 출시
캐틀앤비 카페에서 16일부터 판매

코코넛워터 브랜드 ‘비타코코’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캐틀앤비(Cattle&Bee)’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코코넛워터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캐틀앤비는 레이먼 킴이 직접 메뉴를 개발하고 총괄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엄선된 재료를 활용한 건강하고 차별화된 메뉴 및 모던하고 감각적인 매장 인테리어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레이먼 킴 셰프는 “캐틀앤비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고심하던 중 평소 즐겨 마시던 코코넛워터와 캐틀앤비를 상징하는 꿀을 활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신메뉴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이번 신메뉴 2종은 비타코코 코코넛워터를 베이스로 에스프레소, 우유, 벌집, 꿀이 더해진 ‘비타코코 허니쿰 라떼’와 에스프레소, 코코넛밀크를 더한 ‘비타코코 코코넛 블렌디드’ 등으로 코코넛 본연의 은은한 단맛과 이국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레이먼 킴 셰프는 “앞으로도 코코넛워터와 코코넛밀크를 활용한 캐틀앤비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타코코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16일부터 21일까지 신메뉴 무료 쿠폰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비타코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캐틀앤비는 모바일 앱 ‘터칭’에서 신메뉴 무료 쿠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해당 쿠폰은 캐틀앤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캐틀앤비 강남점과 양재점에서는 22일부터 음료 주문 시 비타코코 200mL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