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글로벌 유통 선도할 신입 유통경영석사 MBA 모집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이 글로벌 유통 산업을 선도할 신입 유통경영석사 MBA 모집 선발한다고 11일 밝혔다.
4차산업혁명으로 글로벌 유통물류 산업에 대변혁이 빠르게 전개되고 있다. 빅데이터(Bigdata) 수요예측 및 전략전개, 인공지능(AI) 물류배치서비스, VR맞춤상품개발로 온·오프(On-Off line) 유통 산업의 카테고리(Category)가 파괴되어 기존 파이프라인(Pipeline)의 정형화된 사고에서 새로운 플랫폼유통(Platform)으로 패러다임이 전환되고 있다. 글로벌 신지장 신유통 개발을 위해 4차산업혁명의 실전지식 연구와 현장적용을 선도하는 핵심 유통인재의 체계적인 육성이 시급하다.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은 빅데이터유통론, 4차산업유통경영론, 플랫폼유통전략연구,혁신유통상품개발연구 등 4차산업혁명 실전유통연구 차별 커리귤럼(Curriculm)과 선진유통현장견학, 현업 실전유통경영인 초빙특강세미나, 학습참여 성공사례연구(Two way Debate)로 실전형 유통경영학석사MBA 육성하고 있다.

또한 유통영업관리 저자 박찬욱 교수와 빅데이터 유통의 권오병 교수, 4차산업혁명 유통경영과 혁신유통상품개발의 신광수 교수, 온.오프라인 유통의 이범준 교수 등 해당 유통전문분야의 권위교수들이 본인 연구 저서로 열정 학습연구지도로 최고의 교수학습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유통경영대학원 경영학석사과정에는 유통영업물류기업의 임직원, 젊은 미래 경영인, 국내 온·오프라인유통채널 임직원, aT유통공사 공기업 부서장들이 유통산업발전을 위해 열정 연구하고 있으며 유통MBA졸업후 경영학박사과정에서 전문분야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경희대 유통경영 MBA 신입 석사 모집 및 선발정보와 합격 기준 상담은 유통경영대학원 주임교수 연구실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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