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뷰즈노, 크라우드 펀딩으로 가정폭력퇴치 티셔츠 브랜드 론칭

가정폭력퇴치 1호 티셔츠 출시
수익금 30% 는 아동보호센터와 여성보호센터 기부

어뷰즈노(주)(대표 안영만)는 가정폭력퇴치 1호 티셔츠 출시를 위해 2018년 10월 5일 크라우드 펀딩 업체 와디즈에 리워드형 펀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어뷰즈노는 2018년 8월 1일 법인을 설립하고 2명의 직원으로 브랜드 개발을 마치고 특허청에 상표등록도 마쳤다. 어뷰즈노는 가정폭력퇴치 1호 티셔츠를 시작으로 제품 디자인 개발에 집중하여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몰(http://어뷰즈노.com/) 운영을 통해서 의미 있는 소비를 알리기 위해 수익금의 30%는 지속적으로 기부된다.

안영만 대표는 “어려서 부터 가정폭력으로 가정이 해체되면서 많은 아픔을 겪었기에 누구보다도 더 가정폭력의 심각성을 잘 알고 있다”며 “가정폭력퇴치 1호 티셔츠 출시를 통해 티셔츠가 가정의 삶과 사회의 변화를 자극할 수 있다. 가정폭력퇴치가 목표”라고 당당히 포부도 밝혔다.

한편 어뷰즈노 2018년 8월에 설립한 의류 잡화 제조 도소매 신생 스타트업이다. 2명의 직원으로 시작해 브랜드 개발을 마치고 가정폭력퇴치 1호 티셔츠를 출시했다.

어뷰즈노 개요

어뷰즈노는 아동학대, 가정폭력(여성학대, 부모학대, 노인학대) 퇴치를 목표로 2018년 8월에 창립하였으며, 패션의류 잡화 제조 및 도소매 유통서비스를 통해 수익금 30%를 아동보호센터와 여성보호센터에 기부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아동학대로 고통받고 가정폭력으로 힘들어 하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한다. 패션의류 쇼핑몰을 운영을 통해 모든이에게 쇼핑구매 때마다 조금씩 사회변화를 자극할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