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스프랑스, ‘비바! 이탈리아’ 행사 시즌2 참가

이탈리아 전통 쿠키를 내 손에

두스프랑스(DOUCEFRANCE)는 갤러리아백화점 내 식품관 고메이 494에 입점한 아마레티버지니아(AMARETTI VIRGINIA) 브랜드 제품과 함께 5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이탈리아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비바! 이탈리아(VIVA! ITALIA)’ 캠페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마레티버지니아는 두스프랑스가 직수입하고 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로 160여년 동안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쿠키 및 베이커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다.


아마레티 버지니아 제품은 1860년에 시작된 유서 깊은 디저트 베이커리로 미식가들에게 극찬 받는 트러플 초콜릿과 디저트를 전통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다. 매력적인 틴 케이스의 제품들은 뉴욕 버그도프굿맨 백화점과 유럽의 면세점에서 사랑받는 스테디셀링 아이템이다.

두스프랑스는 비바! 이탈리아 행사를 기념해 갤러리아백화점 매장에서 시식행사와 로드쇼를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식품매장 및 온라인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두스프랑스 개요

두스프랑스는 이탈리아와 영국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를 국내 및 해외에 저작권 및 SCM을 관리 담당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