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커피, 국제 커피의 날 공원카페 오픈

올해로 4번째 맞는 국제 커피의 날은 커피의 최대 산지인 남아메리카와 아프리카에서 커피 수확을 9월에 끝낸 10월 1일이 커피의 신년이라는 의미를 갖는 기념일이다.

공원커피가 국제커피기구(ICO)가 지정한 10월 1일(월) 국제 커피의 날을 맞아 ‘공원카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공원카페’는 ‘소상공인 커피전문점 활성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송파구 개미어린이공원 옆에 위치한 공원커피 공방이어서 신규로 오픈한 카페이다.


이번에 오픈한 ‘공원카페‘에서는 다양한 커피 음료서비스와 함께 커피전문점 예비창업자를 위한 실무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국제 커피의 날과 카페 오픈을 맞이해 착한 나눔 ‘맡겨놓은 커피‘와 배지 기념품 무료 제공 등 10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원커피는 진입장벽이 낮고 포화 상태인 커피전문점 시장에 진입하려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실무 장소가 많이 부족한 현실이다며 공원커피에서 지원하는 체계적인 카페실무 교육 및 다양한 세미나 통해서 준비된 성공적인 창업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