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C, 천연 탄산수 페리에 피치·워터멜론 론칭

달콤한 복숭아 향과 시원한 수박 향 담아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 공식 수입원 CUC가 기존 탄산수 시장에 색다른 차별화를 더하고자 ‘페리에 피치, 페리에 워터멜론 500ml 페트(PET)’를 국내에 론칭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페리에 피치, 페리에 워터멜론 500ml 페트는 천연 탄산과 미네랄 성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에 천연 복숭아 향, 수박 향을 첨가한 제품이다. 페리에 특유의 톡 쏘는 청량감과 달콤한 복숭아 향, 시원한 수박 향이 가미되어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페리에 피치와 페리에 워터멜론은 100% 내츄럴, 0설탕, 0칼로리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칼로리와 당분에 대한 부담감 없이 다양한 선택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CUC 마케팅팀은 무더운 더위 시즌에 맞춰 복숭아, 수박을 활용한 페리에 피치, 페리에 워터멜론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국내 탄산수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맛인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는 맛에서도 앞서간다!’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맛으로 한국을 찾아온 페리에 피치는 GS25 편의점과 온라인에서, 페리에 워터멜론은 CU 편의점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 봄 선보인 페리에 스트로베리도 세븐일레븐 편의점 및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씨유씨몰 웹사이트에서도 판매가 진행 중이다. 향후 세가지 PET 제품 모두 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CUC 개요

CUC에 의해 독점으로 수입 판매되고 있는 페리에(Perrier)는 1992년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된 세계적인 1위 생수 브랜드이다. 기원전 3세기부터 시작되는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페리에는 프랑스 남부 지방의 Vergeze에서 생산되는 천연 탄산수이다. 나이와 국적을 막론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기네스북에 오른 유일한 생수로서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CUC는 국내에 페리에 플레인, 라임, 레몬, 자몽, 그린애플 맛을 수입했으며, 이와 더불어 2018년 페리에 스트로베리, 페리에 피치, 페리에 워터멜론도 론칭 시켰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