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덥고 습한 여름철 청량함 더해줄 ‘뚜레쥬르 오미자·청포도 배스무디’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부쩍 더워진 날씨에 산뜻하게 즐기는 스무디 2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무디는 오미자와 배 등 건강한 재료를 블렌딩한 제품으로, 두 가지 과일을 층층이 담아 색채 대비가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오미자 배스무디’는 시원한 배를 갈아 넣은 음료 위에 다섯 가지 맛을 가진 열매 오미자 스무디를 올려 맛과 색감 모두 잡은 이색 음료다. 비타민B와 미네랄, 유기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오미자를 넣어 갈증 해소에 좋다. ‘청포도 배스무디’는 시원하고 달콤한 배와 새콤달콤한 청포도의 맛을 입 안 가득 즐길 수 있는 음료다.
 
CJ푸드빌은 낮 최고 기온이 25도 이상 기록하는 등 더운 날씨에 고객들이 아이스 음료를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며 알록달록한 색감과 시원한 맛의 뚜레쥬르 스무디로 청량감을 충전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