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 출시 및 4주간 한정 판매

12일, 파인애플과 특제 소스를 곁들인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 출시… 7월 9일까지 한정 판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무료 세트업 및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 팩’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 신제품을 출시하며 12일부터 7월 9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은 빵 없는 치킨버거로 유명한 KFC의 인기 메뉴 ‘징거더블다운맥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메뉴다. 빵 대신 치킨 통살 사이에 해시브라운, 베이컨, 치즈와 함께 파인애플 슬라이스와 치폴레마요 및 할라피뇨 소스까지 곁들여 독특하고 매콤새콤한 맛을 자랑한다.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 단품은 6400원, 세트는 8300원에 판매된다.

KFC는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프로모션 2종을 진행한다. 먼저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 단품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후렌치후라이와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세트업 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 ‘징거버거’, ‘소풍치킨’ 2조각, 후렌치후라이, 음료 2잔으로 구성된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 팩’을 1만59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900원만 추가하면 ‘징거버거’를 ‘타워버거’로 대체할 수 있다.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 팩’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프라이트 워터밤 2018’ 티켓을 잡을 수 있는 행운권도 12일 15시부터 증정된다.

KFC는 기존 ‘징거더블다운맥스’의 인기에 힘입어 2030 고객들을 위해 더욱 푸짐하고 색다르게 즐겨볼 수 있는 메뉴로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여름 무더위가 본격화되고 있는 요즘,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과 함께 입맛을 돋구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