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제면소, 여름철 대표 별미국수 ‘제일냉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여름철 대표 별미국수 ‘제일냉면’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제일제면소는 ‘추억에 맛을 더하는 별미국수 공방’이라는 새로운 콘셉트에 맞춰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 구성과 함께 전문성을 살린 면과 육수, 고명이 조화를 이루는 특색 있는 별미국수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일냉면은 ‘제일 물냉면’과 ‘제일 비빔냉면’ 2종으로, 쫄깃한 메밀생면에 고소한 양지 수육과 아삭한 열무김치를 고명으로 올렸다. ‘제일 물냉면’은 양지를 푹 고아 낸 육수에 새콤달콤한 동치미로 맛을 더했다. ‘제일 비빔냉면’은 배, 사과 등의 과일과 소고기를 넣어 만든 특제 비빔장으로 매콤하게 입맛을 돋운다. 두 메뉴 모두 냉면과 함께 즐기기 좋은 양념 돼지 불고기와 주먹밥을 더한 차림상 구성으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제일제면소는 당초 예상보다 일찍 시작된 무더위에 제일냉면 출시를 앞당기게 되었다며 여름철 대표 별미국수, 제일냉면으로 올 여름 더위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일냉면 2종은 제일제면소 20개 매장(인천공항 입국점, 광화문점 등 일부매장 제외)에서 8월 중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일까지 CJ ONE을 통해 2인 이상 식사 시 사용 가능한 무료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7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인 무료 식사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