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카, 멀티태스킹 펜 컨스트럭션 시리즈 프로모션 진행

비즈니스 필기구의 멀티플레이어, 트로이카 멀티태스킹 펜 ‘컨스트럭션’

독일 비즈니스 액세서리 브랜드 트로이카가 멀티태스킹 펜 ‘Construction(컨스트럭션)’ 시리즈를 홈페이지를 통해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의 제품에 하나의 기능만으로는 소비자를 충족시키기 어려운 세상이다. 멀티플레이어가 사랑받는 것처럼 물건도 멀티태스킹이 대세다. 이는 비싼 전자기기 이야기만은 아니다.


컨스트럭션이라는 이름답게 건축가의 감성을 풍기는 이 제품은 ‘My amazing toolbox(나의 놀라운 공구상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운다. 펜 한 자루에 마치 공구상자가 들어있는 것처럼 많은 편의를 보장한다는 뜻이다.

그 중 ‘PIP20’은 전문가부터 학생까지 가장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필기감의 펜촉은 기본, 바디에는 4가지(cm, inch, 1:20m, 1:50m)의 스케일 자가 표기되어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펜 뒤쪽엔 수평계를 장착해 누구나 진짜 건축가가 된 듯한 재미를 선사하며, 다양한 본체 색상을 제공해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최근에는 우주의 컬러를 본 딴 ‘스펙트럼 컬러’가 출시되었다.

펜촉 반대편에는 스타일러스 팁이 존재해 휴대폰, 태블릿 및 ATM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 사용이 가능하다. 스타일러스가 달린 끝부분을 살짝 돌리면 또 하나의 기능을 찾을 수 있는데, 바로 탈부착이 가능한 소형 십자와 일자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다. 더 이상 드라이버를 찾기 위해 공구상자를 꺼낼 필요가 없으며, 리필 심도 이 드라이버를 이용해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컨스트럭션은 PIP20 외에도 용도와 사이즈 별로 다양한 모델이 존재한다. 작은 크기로 부담없이 소지할 수 있는 PIP25, 키링으로 사용 가능한 KYP26 그리고 타이어 마모도 체크 기능이 더해진 폭스바겐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등 소비자를 위한 넓은 선택지를 자랑한다.

트로이카 코리아는 컨스트럭션은 전문가부터 다양한 기능을 원하는 일반인까지 모두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개인의 구매율만큼 기업의 B2B 제품으로도 사랑받으며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트로이카 코리아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프로모션에 이어 다양한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컨스트럭션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트로이카 개요

모든 프로페셔널을 위한 선택 트로이카. 1992년 독일 Mr. Liudger Boell 대표에 의해 설립된 트로이카는 독일 비즈니스 액세서리 브랜드의 리더로서 참신하고 정제된 디자인을 탄생시켜 왔다. 트로이카는 익숙하지만 즐겁고, 클래식하지만 새롭다. 수 많은 프로페셔널과 기업의 선택으로 증명된 가치, 트로이카는 혁신, 기능, 디자인 3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펼쳐진다. TROIKA for Every Professional.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