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원 파운드 스테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454g의 묵직한 볼륨에 최상의 육즙을 자랑하는 ‘원 파운드 스테이크(One Pound Stea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파운드 스테이크’에는 일반 스테이크의 1.5~2배에 이르는 454g의 두툼하고 큼직한 꽃등심을 사용했으며, 고소한 허브 버터로 코팅해 고기가 주는 깊고 고소한 맛을 배가 시켰다. 두툼한 볼륨감에서 우러나는 특유의 풍부한 육즙과 풍미가 특징으로, 특별한 날 함께 나눠 즐기기에 그만이다.

원파운드 스테이크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답게 주문 시 취향에 따라 ‘팬프라잉’과 ‘브로일링’ 중 조리 방법 선택을 가능하도록 했다. ‘팬프라잉(Pan frying)’은 290도로 달군 팬에 고기를 굽는 방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육즙을 지닌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브로일링(Broiling)’ 방식을 선택하면 그릴의 센불 위에 직접 고기를 구워 그릴의 향이 가득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세트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사이드 메뉴는 단독 접시에 하나의 요리처럼 선보여 기존 사이드 메뉴와 차별화했다. ‘베이컨 크림 치즈 아스파라거스’와 ‘멜팅 치즈 어니언링’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도록 선보인다.


또한 원파운드 스테이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파운드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소진시까지), 원파운드 스테이크 세트· 샐러드바 식사권·스테이크 할인권 등을 선물한다.

빕스는 작년 11월부터 2인 이상이 즐길 수 있는 큼직한 ’파티 스테이크’ 라인을 선보여 올 4월말까지 누적 판매 10만개를 넘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며 기존 ‘파티 스테이크’보다 중량을 늘리고 맛과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원파운드 스테이크’는 빕스의 역사를 이어갈 프리미엄 스테이크 라인으로, 행복한 날 빕스에서 ‘원파운드 스테이크’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