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상품
아워홈 '싱카이', 4월 봄 신메뉴 출시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 김길수)이 운영하는 중식 파인다이닝 브랜드 '싱카이'에서 봄을 맞이해 선보인 봄 시즌 메뉴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새 메뉴는 4월까지만 맛 볼 수 있어 중식 4대 요리의 진수를 원하는 미식가들은 서두르는 게 좋다.  

아워홈 싱카이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첫 테마로 '삼선 오미지화(五味之和) 광동전'을 선정하고, 색다른 오미(五味)가 어우러진 식재를 활용해 자연의 건강한 맛을 살리는 광동식 조리법으로 봄 기운을 듬뿍 담은 특별한 요리 두 가지를 선보인다.  
 
아워홈 싱카이의 신메뉴 '전복 송이 코코넛 팟'은 코코넛을 활용한 중국 광동지역의 정통 요리이다. 코코넛은 칼륨•마그네슘과 같은 전해질이 풍부해 체내 수분을 유지하고 보충하는 데 효과적으로, 건조한 봄철 피부건강과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은은한 향미가 가득한 통 코코넛 안에 전복과 송이버섯 등 진귀한 보양 식재료를 담아 끓여내어 더 없이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광동 삼선 초면'은 튀긴 에그누들 위에 초고버섯, 새우, 건해삼 등이 풍성하게 들어간 소스를 부어 먹는 메뉴다. 16세기 광동을 방문한 서양 선교사들에 의해 유명해진 요리로 소스가 촉촉하게 스며들어 있으면서도 바삭함이 살아있는 면발이 일품이다.
 
이 밖에도 아워홈 싱카이는 봄 신메뉴를 주문 시 칭따오 맥주 1+1 혜택을 제공한다. 아워홈의 VVIP 통합 멤버십 'A1 블랙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요리가 큰 인기를 얻었고, 올 한 해 동안 중식 파인다이닝을 대표하는 '싱카이'를 통해 계절별로 테마를 선정해 중국 4대 지역을 대표하는 명물 요리를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d@munhwanews.com

 
< 저작권자 ⓒ [문화뉴스] (http://www.munhwa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우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