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치어팩 아이스 타입의 ‘라이트 엔젤’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간편하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치어팩 타입의 아이스 ‘라이트 엔젤 멜론아이스’와 ‘라이트 엔젤 모카아이스’를 선보였다.

‘라이트 엔젤 멜론아이스’는 멜론의 달콤함과 과일의 상큼한 맛을 살렸으며, ‘라이트 엔젤 모카아이스’는 커피의 진한 풍미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두 제품 모두 무설탕 제품으로 국화과 스테비아의 잎에서 추출한 천연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를 사용했다. 열량은 70kacl(멜론아이스)와80kacl(모카아이스)로 공기밥 1그릇(200g기준 300kcal)보다 작아 열량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들 제품은 특히 운동 후 늦은 밤 야식으로 단 것이 생각나는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열량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보다 앞서 올해 2월 출시된 ‘라이트 엔젤’은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칼로리를 절반 이상 줄인 제품으로, 3가지 맛(초코·바나나·녹차)이 컵과 파인트 형태로 출시되었다. 롯데제과는 ‘라이트엔젤’에 치어팩 형태의 멜론, 모카 맛 치어팩 형태 2종을 새롭게 추가하였다.


‘라이트 엔젤’이 치어팩 형태로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은 간편하게 멜론과 모카 맛 아이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치어팩은 내용물을 슬러시 형태로 만들어 뚜껑이 달린 팩에 담아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치어팩 아이스는 휴대가 편하고 손에 내용물이 묻지 않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라이트 엔젤’에 멜론과 모카 맛이 추가되면서 ‘라이트 엔젤’은 기존 운영 제품인 파인트 형태와 컵 형태 등과 함께 총 3가지 제형으로 라인을 확장하게 되었다. 또 맛은 총 5가지로 운영,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