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몰, 웹사이트 리뉴얼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리뉴얼된 만나몰 웹사이트에서 24일부터 30일까지 상품 구매자 및 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으로 100명 뽑아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마켓에 걸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경품으로 증정 예정
새롭게 추가된 국산 제철 과일부터 견과·육류·커피 및 차를 판매하는 푸드 카테고리와 그릇·도서·식물 등을 판매하는 리빙 카테고리 선보여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이 만나몰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24일(화)부터 30일(월)까지 만나몰 사이트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나몰 상품 구매자 및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무작위로 100명을 뽑아 20명에게 소일베이커 접시, 20명에게 리버스 보틀 2병 세트, 10명에게 유기농 바나나 3송이, 15명에게 아보카도 15과와 슬라이서, 15명에게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 14과와 오렌지 슬라이서, 10명에게 썬키스트 너츠 세트, 10명에게 평창 푸줏간 한우 소고기 300g 또는 한돈 돼지고기 500g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목)이다.

리뉴얼 오픈한 만나몰 웹사이트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시선에 맞춘 상품들을 판매한다. 주력 상품이었던 과일의 경우에는 대용량 단위로 판매하던 것에서 소포장으로, 수입 과일을 위주로 판매하던 것에서 국산 제철 과일까지 확장한다. 또한 과일 외에도 견과, 육류, 커피 및 차를 판매하는 푸드 카테고리와 그릇, 도서, 식물 등을 판매하는 리빙 카테고리를 선보이게 되며 품목은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만나몰 웹사이트는 기존의 과일 구매의 패러다임을 바꾸며 소비자에게 중간 거래 과정을 줄여 저렴한 도매가격에 안정적이고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2012년에 오픈되었다. 2017년 말부터 라이프스타일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