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nci Gourmet, 블로그 오픈… “음료의 다양성을 말한다”

신제품 통한 음료의 다양성 제시와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레시피 공개
온라인 제휴 통한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바리스타, 바텐더 개인이 창작 아티스트가 되어 마치 화가의 다양한 물감을 담은 팔레트와 같이 그들의 창작성을 높이기 위한 제품을 목표로 하는 DaVinci Gourmet이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이 다빈치 블로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1989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한 DaVinci Gourmet은 음료, 디저트에 활용이 가능한 시럽, 소스, 파우더 등을 제조 생산하고 있다. 2017년 무가당, 무보존료, 무색소의 Intense series를 출시하고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다양한 Mixology Series를 함께 출시했다.

캐리코리아 다빈치 브랜드 한국 담당 김성용 본부장은 “다빈치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음료 레시피, 시즌별 제안 음료 동영상, 각종 이벤트까지 소비자의 시선에서 리뉴얼을 기획했다”며 “매달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메뉴에 대한 고민을 줄일 수 있는 다양성을 제시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한 2017년 서울카페쇼, 2018년 스위트코리아, 커피 엑스포 전시회를 통해 다빈치 부스를 방문해 지속적인 정보를 요청한 방문객의 데이터를 정리해 지속적인 추천 레시피 발송은 물론 구매 팁까지 제안하는 다빈치 뉴스레터를 4월부터 시작했다.

지속적인 정보를 원하는 고객은 이메일로 정보를 요청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