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스, 김대리 맥주 출시… 국제맥주기기설비 산업 전시회 참가

특허받은 글로벌 No1. 수제 맥주 키트 쿠퍼스가 첫 번째 야심작 ‘김대리 맥주’를 선보인다.

‘김대리 맥주’는 야근에 지치고 업무 스트레스만 쌓여가는 직장인을 위해 개발된 DIY 수제 맥주 패키지다.

가벼운 옐로우 골드 색감에 가볍고 쌉싸름한 마무릿감을 주는 쿠퍼스 오리지널 드라우트에 앰버 몰트와 오렌지필을 가미한 레시피로, 풍성한 과일 향이 특징이다. 4월 23일부터 5월 20일까지 쿠퍼스 홈페이지와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김대리 맥주’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국제맥주 및 기기설비 산업 전시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수입 및 크래프트 맥주와 관련 설비, 부대 용품 등 맥주 산업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이 전시회에서 쿠퍼스는 홍보 부스 및 오픈 클래스를 운영한다. 김대리 맥주를 포함한 가정용 수제맥주 키트를 현장 판매하며 수제맥주 강연과 제조 체험으로 구성된 오픈 클래스에서는 대리 명함 인증 시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쿠퍼스는 호주 15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크래프트 맥주 기업의 브랜드로, 특허받은 발효조는 물론 GMO FREE, ISO, HACCP 인증을 획득한 18종의 다양한 원액캔으로 쉽고 간단하게 가정에서 수제 맥주를 만들 수 있어 한국 론칭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쿠퍼스는 새로 출시된 김대리 맥주 패키지로 내손으로 직접 수제맥주를 만들고 시원하게 즐기며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를 날려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