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핀테크, GNN뉴스통신과 4세대 블록체인 ‘바이블코인’ 퍼블리싱 계약 체결

토종 블록체인 특허 ‘일회용 난수를 이용한 통합인증’으로 ‘국제보안 특허’ 획득
블록체인 전문 외신, 4세대 블록체인 기술 ‘바이블코인’ 글로벌 ICO 준비 보도
수개월 내 시범운영, 바이블코인 GNN 플랫폼 타고 전 세계로 확산 기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핀테크 스타트업 비아이핀테크(BI FINTECH, 회장 한종원)가 글로벌 뉴스플랫폼인 GNN뉴스통신(회장 찰리 정, 이하 GNN)과 4세대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 화폐인 ‘바이블코인’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 매체로 알려진 인도의 ‘비씨포커스(BC Focus)’는 종일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이스라엘의 금융·비즈니스 전문 온라인 뉴스 매체인 ‘파이낸스 매그네이츠(Finance magnates)’는 비트코인을 1세대, 스마트 계약이 도입된 이더리움을 2세대, 확장성과 속도를 극복한 스타트업들의 코인을 3세대라고 정의하고, 통합인증 시스템이 적용된 ‘바이블코인’을 ‘4세대 블록체인 기술’이라고 평가했다.

파이낸스 매그네이츠는 또 비아이핀테크 한종원 회장이 ‘바이블코인’ 발행에 앞서 한국 프레이밍 연구소(Korea Framing Institute, 소장 황순영)로부터 ‘일회용 난수’를 이용하여 인증하는 통합인증 시스템의 국제 보안 특허를 인수했다며 이로써 ‘바이블코인’ 사용자들은 과거 암호화폐 유통 과정 및 국제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문제가 됐던 해킹 관련 위험을 피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인도의 블록체인 전문 매체 비씨포커스(BC Focus)는 바이블코인은 전 세계 교회 및 기독교 관련 기업의 지원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암호화폐라며 투기 수단이 아닌 내재적 교환가치를 지닌 암호화폐의 세계 표준을 제시하기 위해 그 명칭을 '바이블(표준)코인’이라고 명명했다고 설명했다.

미국의 블록체인 관련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테크스타트업(Techstartups)’은 GNN뉴스 플랫폼이 현재 개발을 완료하고, 다음 달부터 각 대륙별 신청매체를 대상으로 하는 베타 테스트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테크스타트업은 이어 세계 최초의 글로벌 뉴스 플랫폼인 ‘GNN’을 통해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동시에 ICO가 진행될 수 있다는 점이 바이블코인이 주목받는 이유라고 덧붙였다.

또한 미국의 가상화폐 전문 뉴스 플랫폼인 ‘크립토컴즈(Cryptocomes)’는 ‘GNN뉴스 플랫폼’이 바이블코인의 ICO 홍보에 있어 미디어 플랫폼으로 든든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비아이핀테크는 이재영 대표는 “글로벌 뉴스 플랫폼인 GNN과 함께, ‘바이블코인’을 올 하반기 주요 국가 국제 암호화폐 거래소에 동시 상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4세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바이블코인’의 ICO 소식은 19일(미주 현지시간) BC Focus, Finance magnates, Techstartups, Cryptocomes 등 미국, 중국, 독일, 싱가포르, 인도,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 전세계 16개국 현지 주요 블록체인 미디어 330곳에서 동시에 보도됐다.

바이블코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비아이핀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아이핀테크 개요

비아이핀테크 ‘바이블코인’은 Hashing Algorithm으로 속도 및 안정성을 개선한 최신의 ×15 Algorithm을 적용하고 있어 1초 이하의 빠른 이체 속도와 안정성을 보장하며, 현재 알트코인 업체들에서는 지원하지 못하는 Cold Wallet((오프라인 전자지갑)을 자체기술로 개발하고, 무상으로 공급해 해킹으로부터 안전한 보관 방안을 제공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