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앞두고 비자 캠페인 합류

비자(Visa Inc.)(뉴욕증권거래소: V)가 프로 축구선수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Zlatan Ibrahimović)가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2018 FIFA World Cup Russia™)을 앞두고 비자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새 모델로 선정됐다고 17일 발표했다.

FIFA의 공식 결제서비스 파트너사(Official Payment Services Partner)인 비자는 즐라탄과 함께 팬들이 올 여름의 역사적인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도울 예정이다.

스타 축구선수이며 비자의 FIFA 월드컵(FIFA World Cup™) 캠페인 새 모델이 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결제 부문의 글로벌 강자인 비자와 함께 일하게 되어 정말 자랑스럽다”며 “나는 항상 최고의 축구선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비자와의 파트너십 또한 내가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는 점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즐라탄은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활동적인 축구선수로 잉글랜드,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스페인, 스웨덴, 미국 등 9개 팀에서 활약하면서 33개의 트로피를 수상했다. 즐라탄은 경기에서 최고의 스트라이커이자 동시대 최고의 축구선수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다.

즐라탄은 스포츠에서 우월한 능력뿐 아니라 그의 성격과 글로벌한 매력으로도 유명하다. 보스니아 출신의 아버지와 크로아티아 출신의 어머니 사이에서 스웨덴에서 태어난 이 축구계의 전설은 유엔 대사 및 사업체 운영자이며 5개국어를 구사하는 등 비자 브랜드의 글로벌 성향과 포용성을 구현한다.

린 비거(Lynne Biggar) 비자 최고마케팅커뮤니케이션책임자는 “필드에서 즐라탄의 인상적인 성과, 글로벌한 매력, 다채로운 성격을 잘 알고 있었다”며 “비자는 즐라탄과 함께 FIFA 월드컵 캠페인과 제품혁신을 구현하고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게 되어 기쁘고 이를 통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Everywhere You Want To Be)’ 비자를 또 한 번 보여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비자와 즐라탄의 캠페인은 다음달 시작된다. 최근 소식은 3100만이 팔로우 중인 즐라탄의 인스타그램(@iamzlatanibrahimovic) 또는 Visa.com 참조.

비자(Visa Inc.) 개요

비자(Visa Inc.)(뉴욕증권거래소: V)는 세계 선도적인 디지털 지불 결제 기업이다. 비자는 혁신적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지불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를 연결하고 이를 통해 개인과 기업, 경제 번영을 뒷받침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비자의 첨단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인 ‘비자넷(VisaNet)’은 전 세계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결제 방법을 제공하며 초당 6만5000건 이상의 거래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다. 비자는 혁신에 부단한 노력을 쏟고 있으며 이는 단말기 종류에 관계 없이 전자 상거래가 급성장하도록 북돋는 촉매가 되고 있다. 또한 누구나 어디서나 현금 없이 거래할 수 있는 ‘현금 없는 사회’의 꿈을 향한 동력이 되고 있다. 전 세계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전환되는 가운데 비자는 비자 브랜드와 상품, 임직원, 네트워크와 스케일을 바탕으로 상거래의 미래를 주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usa.visa.com/about-visa.html, visacorporate.tumblr.com 및 @Visa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