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이토스, 전 세계 지사 확장… 프리세일로 500억원 푼다

실용적 가치를 둔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
타이토스 프리세일 통해 총 500억원 조달할 계획
30일 1차 프리세일 이어 6월 2차 프리세일 이어져

에스토니아에 본사를 둔 여행전문 암호화폐 기업인 타이토스(TAITOSS)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타이토스는 30일 1차 프리세일을 펼침과 동시에 500억원을 암호화폐 시장에 푼다고 18일 밝혔다.


타이토스 CEO 에드워드 권에 따르면 타이토스의 2차 프리세일은 6월 초 유럽과 미국을 겨냥해 집중 공략할 계획이며 2차 프리세일이 끝나면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한다.

에드워드 권은 “프리세일 통해 총 500억원을 조달할 계획이다. 1차 프리세일로 아시아 지역에 마케팅이 끝나면 에스토니아 본사를 거점으로 미국과 캐나다, 러시아, 유럽, 싱가포르, 일본 등에 지사를 설립해 플랫폼 확대에 힘을 실을 계획”이라며 “타이토스가 지닌 최종 목표는 전자제휴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이며, 세계 타이토스 지사를 통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도록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라고 밝혔다.

타이토스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화된 여행 관련 정보와 함께 블록체인과 인공지능이 탑재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에드워드 권은 “이번 프리세일을 통해 타이토스를 알릴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한다. 또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암호화폐인 타이토스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회사의 이익과 고객의 이익이 상충되지 않고 서로 견인할 수 있는 역할을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여기에 인공지능이라는 기술을 결합하면 컴퓨터 공학에서 이상적인 지능을 갖춘 존재와 현실에서 이상적인 비즈니스가 합쳐져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효율과 이익을, 회사에는 최상의 이익을 가져다줄 것”이라며 “조만간 타이토스의 AI 앱도 구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AI 앱을 통해 숙박과 항공, 쇼핑, 관광, 결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한 최적의 정보를 제공하면 고객은 자신에게 맞는 균형 있는 정보를 제공받고 타이토스에서 제공되는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하면 된다.

타이토스의 큰 강점은 블록체인과 인공지능을 결합한 플랫폼을 지녔다는 것이다. 기술적으로 설명하면 인공지능 구현이 가능하다는 것을 뜻한다. 현재 타이토스는 인공지능 플랫폼에 대해 특허가 출원 중이다. 기존의 암호화폐 트렌드가 기술적 가치에 중점을 두었다면 타이토스 암호화폐는 실용적 가치에 더 중점을 뒀다.

한편 암호화폐 타이토스 어드바이저로 퀀텀의 어드바이저 알렉스노타와 유럽 3대 블록체인 포럼인 문테크의 주체자인 예브니게가 타이토스 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이에 대해 에드워드 권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권위있는 유명 인사가 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는 것은 우리 입장에서 큰 행운”이라면서 “하지만 분명한 것은 타이토스는 지금 현 트렌드에 맞춰 꼭 필요한 암호화폐이며 그들이 보았을 때 성공 가능성을 보았기 때문에 우리의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고 강조했다.

현재 타이토스 홈페이지는 준비 중에 있다. 빠르면 23일에 홈페이지를 구축할 예정이다. 그전에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문의를 하면 자세한 내용을 받아 볼 수 있다. 또 조만간 타이토스만의 커뮤니티를 만들어 암호화폐 정보 제공과 기업분석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타이토스 개요

타이토스는 2018년 창립된 에스토니아 기업으로, 전 세계 여행자들을 위해 블록체인 전문가들과 인공지능 전문가들이 공동 연구개발를 통하여 프로젝트 타이토스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타이토스 플랫폼은 타이토스 코인을 보유한 사람들의 소비성향, 행동패턴 등을 분석하여 자체 복합 신경망 알고리즘을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숙박과 항공, 쇼핑, 관광, 결제 등 모든 정보를 제공해주는 인공지능 비서를 제공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