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상품
‘포트나이트’, iOS 모바일 정식 출시

모바일 '포트나이트'에서 친구들과 대결을 펼쳐보자.

 

  사직= 에픽게임즈  
사직=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는 4월 4일 '포트나이트'의 모바일 버전이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이번 발매는 iOS에서만 이뤄졌으며, 이용자는 앱스토어를 통해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은 모바일은 PC와 PlayStation 4, Xbox One, Mac에서 즐기던 것과 완전히 똑같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지도와 콘텐츠, 주간 업데이트 등이 다른 플랫폼 버전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또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플랫폼 상관없이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iOS 11 버전의 아이폰 6S,SE, 아이패드 미니 4,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2, 아이패드 2017 또는 상위 모델의 기기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원래 초대 이벤트로 한정된 유저들만 플레이가 가능했던 기간에도, 출시 하루 만에 전 세계 96개국 앱스토어에서 1등을 차지(앱애니 기준)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 정식 출시로 더욱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언리얼 엔진 최적화를 통해 PC와 동일한 그래픽, 같은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완벽 구현했을 뿐 아니라,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만큼, 함께하는 시간과 장소,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친구들과 항상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http://www.khga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