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상품
‘드래곤 볼 레전즈', 사전예약 100만 돌파

드래곤 볼의 IㆍP 파워를 증명하며 '드래곤볼 레전즈'가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했다.

  사진= 반다이남코  
사진=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는 3월 28일 '드래곤 볼 레전즈'의 사전예약자가 전세계 1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드래곤 볼 레전즈'는 지난 3월 21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단 6일만에 전세계 100만 이상의 예약모집에 성공했다. 이는 반다이남코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중 가장 짧은 기간으로 드래곤 볼 IㆍP의 높은 인기를 증명한다. 또한 드래곤 볼의 화려한 전투를 한 손가락으로 즐길 수 있단 점이 주목을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사전예약자 수가 1차 목표 53만 명을 돌파하면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서비스와 동시에 핵의 결정, 손오공, 프리저, 손오공의 거북선류 도복 의상 아이템이 증정되며 이어 100만명 달성으로 추가로 핵의 결정이 지급된다. 반다이남코는 이후 150만 명, 200만 명을 돌파할 때마다 보상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여름 출시 예정인 '드래곤 볼 레전즈'는 드래곤 볼 IㆍP를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카드 게임의 전략과 함께 한 손가락만으로 드래곤 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원 핑거 카드 액션 배틀 게임으로 알려졌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 저작권자 ⓒ 경향게임즈 (http://www.khga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