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 괌 e-페스티벌’, 성황리에 종료

2018~19 샵 괌 페스티벌 하반기 연이어 진행 예정

괌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샵 괌 e-페스티벌’이 2월 28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해마다 열리는 괌 최대 쇼핑 축제 ‘샵 괌 e-페스티벌’은 겨울에 괌을 가야 하는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지난해 11월 10일에 시작한 ’샵 괌 e-페스티벌'은 괌 여행객들을 위해 타미힐피거, 지방시, 마크제이콥스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 레스토랑, 옵션투어 등 250여개의 업체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샵 괌 e-페스티벌’ 앱 다운로드만 하면 간편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괌 현지의 쇼핑 정보도 함께 제공되어 스마트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다. 샵 괌 페스티벌 어플 분석에 따르면 해당 기간 내 총 2만8300여명의 한국인 여행객들이 샵 괌 페스티벌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괌정부관광청 필라 라구아나 글로벌 마케팅 이사는 “괌은 섬 전체가 면세 지역이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샵 괌 페스티벌 기간에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여 보다 알뜰하고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올 하반기에도 계속해서 해당 이벤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괌관광청한국사무소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 정부 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