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 사전 이용 이벤트 실시

정식 오픈 전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해 사전 이용 이벤트 마련

버킷이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의 정식 오픈에 앞서 사전 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미리 실제 서비스 환경을 제공·운영함으로써 사용 편의성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수수료 무료, 무료 캐시 지급, 프리미엄 서비스 등급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였으며, 단기적 혜택 외에도 향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시 우선 회원으로 선정하여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는 국제 시장을 겨냥해 개발되었다. 이를 위해 다국어 지원, 글로벌 분산 네트워크, 글로벌 공통 시스템 등 서비스의 국제화뿐만 아니라 보안 부문에서도 이중 방화벽, 자산 격리 보호, 분산 처리 서버, 오토 스케일링(Auto Scaling) 네트워크 시스템 등 글로벌 수준의 보안 및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추었다.

버킷은 ‘나루비트’가 지금 정식 서비스를 열어도 가능한 단계이지만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번 사전 이용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사전 이용 이벤트 참여는 ‘나루비트’ 홈페이지를 통해 26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 이후 신청 회원을 대상으로 이용 안내 메일을 발송할 예정이다.

버킷 개요

버킷은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서비스 개발 기업이다. 2018년 버킷은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를 시작으로 블록체인 기술 적용의 유연성을 제공하는 ‘버킷체인’ 코어 플랫폼, ‘버킷체인’을 활용한 세계 최초 블록체인 기반 구인구직 플랫폼 ‘알바체인’을 론칭할 예정이다. 버킷은 대다수에게 어렵고 생소할 수 있는 기술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풀어냄으로써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