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설날팩’ 외 설 맞이 실속형 프로모션 실시

13일부터 19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 텐더 3조각, 징거버거, 코울슬로 등으로 구성된 ‘설날팩’ 1만원에 한정 판매
온 가족을 위한 ‘윈터 페스티벌팩’ 및 ‘치킨나이트’ 프로모션 함께 실시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실속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FC는 13일부터 19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 텐더 3조각, 징거버거, 코울슬로 등 KFC의 대표적인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설날팩’을 1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25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9조각, 텐더 3조각, 핫윙 3조각, 코울슬로, 콘샐러드까지 대가족 고객들을 위해 푸짐하게 구성된 ‘윈터 페스티벌팩’을 2만원에 판매한다.

KFC는 또한 ‘야식족’을 겨냥한 ‘치킨나이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치킨나이트’ 행사는 저녁 9시 이후에 KFC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핫크리스피, 오리지널치킨, 핫윙, 텐더, 너겟, 치킨볼 등 치킨 메뉴를 1조각 주문하면 1조각을 더 주는 행사다. 1인당 최대 9조각까지 구매할 수 있다.

KFC는 민족 대이동이 예상되는 설을 맞아 고객들이 귀향 및 귀성길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실속형 메뉴로 이번 ‘설날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윈터 페스티벌팩’과 ‘치킨나이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KFC와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