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브레이커스, 글래드 호텔과 함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개최

‘상쾌한 숨결로 자신 있게 다가가세요’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20일까지 총 111명에게 글래드 마포 숙박권, 메가막스 러브콤보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 증정
16일 글래드 라이브 강남 ‘클럽디스타’의 발렌타인데이 파티 입장객 2천명 대상 키스 캔디 ‘아이스브레이커스’ 증정 예정

스타일리시한 민트 캔디 ‘아이스브레이커스(ICEBREAKERS)’가 20일까지 글래드 호텔과 함께 ‘상쾌한 숨결로 자신 있게 다가가세요’라는 컨셉 아래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스브레이커스는 프로모션 기간에 글래드 호텔의 발렌타인데이 패키지 ‘러브 페스트’ 이용객 및 발렌타인데이 당일 글래드 호텔 전 지점(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투숙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아이스브레이커스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이스브레이커스’, ‘#키스캔디’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웰컴 기프트를 활용한 포스팅을 올리면 111명을 선정해 글래드 마포 1박 숙박권, 메가박스 러브콤보 패키지, ‘아이스브레이커스 페퍼민트향’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객이 아니라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1층에 마련된 아이스브레이커스 특별 포토존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23일에 발표 예정이다.

아이스브레이커스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연인 사이의 에티켓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로 많은 소비자들이 아이스브레이커스와 함께 사랑하는 연인에게 상쾌한 숨결로 자신 있게 다가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스브레이커스는 16일 글래드 라이브 강남 ‘클럽디스타’에서 열리는 ‘발렌타인데이 파티’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스브레이커스 키스 캔디’ 샘플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