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졸업생 50% 할인 프로모션 실시


삼양그룹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생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븐스프링스는 2018년 졸업생을 포함한 2인이 방문하면 1인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졸업생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계산 시 졸업 혹은 입학을 증빙할 수 있는 졸업장, 졸업증명서 혹은 해당 문서를 촬영한 사진을 제시해야 한다. 대상은 초, 중, 고, 대학생, 대학원생 등 2018년 2월 중 졸업하는 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세븐스프링스는 프로모션 기간에 할인 혜택 외에도 졸업 및 입학을 맞이한 모든 고객에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한 순간을 기념한다.

세븐스프링스는 졸업을 축하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세븐스프링스에서 친지, 친구들과 함께 새 출발의 기쁨을 나누길 바란다고 밝혔다.

졸업생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