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간편하고 든든한 샌드위치 3종 출시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바쁜 일상으로 여유 있는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한 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샌드위치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편리하며 밥, 감자, 크래미 등 재료를 알차게 넣어 속까지 든든한 것이 특징이다.

 
‘멕시칸 부리또’는 얇은 토르티야에 미트 소스와 채소, 튀긴 감자와 밥을 넣어 동그랗게 말아 내는 제품이다. 미트 소스로 멕시칸 음식의 풍미를 살리고 밥과 감자를 넣어 든든하다. ‘몬테 크리스토’는 식빵에 딸기잼을 바르고 담백한 치즈와 짭조름한 햄을 넣고 빵가루를 묻혀 튀겨 단맛과 짠맛의 조화가 먹는 재미를 더한다. ‘프리미엄 크래미 샌드위치’는 동그란 모양의 먹물 번 사이에 매콤하게 양념한 크래미 맛살과 오이, 토마토 등 채소를 더한 제품이다. 매콤한 감칠맛과 이를 중화하는 채소의 싱그러운 맛이 더해져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뚜레쥬르는 요즘 ‘워라밸’을 중시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지면서 식사 시간을 자기 개발에 활용하는 트렌드가 커지고 있다며 간편하면서도 맛까지 놓치지 않는 뚜레쥬르 샌드위치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든든하게 식사를 챙겨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