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현대홈쇼핑 통해 첫선보여

하림, 국내산 매실농축액으로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과 감칠맛 살린 토종닭 순살 찜닭 출시
15일 18시 3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특별구성세트 판매 예정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토종닭 순살 찜닭 을 선보인다.
 

 

하림은 국내산 매실농축액으로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을 1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방영시간은 18시 35분부터다.

하림이 2018년 첫 번째 신제품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은 국내산 토종닭을 엄선해 국산 매실농축액에 숙성시킨 다음 하림만의 특제소스에 버무린 양념육 제품이다. 건강에 좋은 매실로 숙성해 육질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뛰어나다.

또한 찜닭 소스에 재운 상태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양파, 대파 등 각종 채소나 감자, 당면 등을 곁들이면 더욱 든든하고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쫄깃한 육질의 토종닭 2종을 간편하게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6개(개당 300g)와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닭갈비’ 7개(개당 400g)를 3만9천원대에 선보인다. 홈쇼핑 방영 이후에는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및 중소 슈퍼마켓 등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한재호 담당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100% 국내산 토종닭으로 만들어 쫄깃한 육질을 자랑하는 매콤한 닭갈비와 달콤함과 짭짤함이 조화로운 찜닭을 다양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