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딸기철에만 맛볼 수 있는 스테디셀러 딸기샌드위치 출시

딸기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별미 딸기샌드위치가 출시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5일 제철 딸기를 사용한 유어스딸기샌드위치를 출시했다.
딸기샌드위치는 화이트 식빵에 생딸기와 생크림으로 빠짐없이 토핑해서 어디를 베어 물어도 딸기와 생크림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과일샌드위치다.


딸기샌드위치는 2015년 GS25가 과일샌드위치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선보인 후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이슈화 되자 이듬해부터 모든 편의점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실제로 GS25 딸기 샌드위치는 2015년 1백만개, 2016년 160만개, 2017년 220만개가 판매되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딸기가 수확되기 시작하는 1월부터 4월 초까지 판매되는 것을 감안하면 약 3개월 동안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하는 것이다.

GS25는 논산, 진주, 하동, 익산 등 유명 딸기 산지의 농장들과 사전 협의를 통해 맛과 향이 뛰어난 설향 품종의 품질 좋은 딸기만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딸기샌드위치를 제공한다.

특히 딸기샌드위치에 사용되는 딸기는 당일 수확한 것만 사용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조함에 따라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과 갓 수확한 딸기의 풍미를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하고 있다. 가격은 2200원이다.

딸기샌드위치는 고객들에게는 제철 별미 상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딸기 농장의 수익에 긍정적인 효과를 내고 있는 WIN-WIN 상품이다.

유영준 GS리테일 편의점 조리빵MD는 “딸기샌드위치는 제철 딸기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GS25의 대표 상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며 “매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상품인 만큼 올해도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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