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원두 ‘클래스’ 3종 리뉴얼 기념 커피 증정 이벤트 실시

2015년 출시 후 ‘홈카페족’ 중심 꾸준한 사랑받은 원두 ‘클래스’ 제품 3종 패키지 리뉴얼 단행
총 100명에게 간단한 참여로 리뉴얼된 ‘클래스’ 제품 증정하는 체험 이벤트 마련

30년 전통 원두커피 전문기업 (주)쟈뎅(대표 윤상용)이 스테디셀러인 원두 ‘클래스’의 대대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시행하고 이를 기념해 총 100명에게 커피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쟈뎅의 원두 브랜드 ‘클래스(CLASS)’는 각 원두의 특색을 강조하면서도 전체적인 맛의 균형이 뛰어나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쟈뎅의 독자적인 로스팅 프로파일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적의 배합 비율을 적용해 산지별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특색 있게 살렸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을 진행한 샤이니 에티오피아 블렌드, 마일드 콜롬비아 블렌드, 스모키 과테말라 블렌드 등 3종 제품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제품으로 집에서도 커피를 내려마시는 ‘홈카페족’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쟈뎅은 불어로 정원을 의미하는 ‘쟈뎅’ 사명에서 착안, 휴식과 꿈에 대한 일러스트를 개발하고 이를 쟈뎅 ‘클래스’의 신규 패키지에 최초 적용했다. 꿈 속에서 여행을 하는 듯한 디자인 콘셉트를 기반으로 원두 원산지와 연상되는 동물, 자연 등의 이미지를 일러스트로 생생하게 표현했다. 패키지 가운데 부분과 하단에 제품명과 원산지 정보를 추가해 제품의 종류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쟈뎅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11일부터 25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쟈뎅샵’을 통해 100명에게 총 100만원 상당의 커피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쟈뎅샵 이벤트 페이지 내 리뉴얼한 ‘클래스 3종’ 제품 중 패키지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 혹은 맛보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클래스 3종, 45명에게 클래스 1종, 50명에게 쟈뎅샵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 3천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9일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쟈뎅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우 쟈뎅 마케팅팀 팀장은 “쟈뎅의 클래스 제품은 전 세계 대표 커피 원산지의 특색 있는 맛과 향을 최대의 밸런스로 구현하여 블렌딩한 원두커피로 집에서도 커피전문점 수준의 커피 맛을 선사해 인기기 높다”며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벤트를 통해 품격 있는 커피 맛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쟈뎅의 ‘클래스’ 제품은 227g 기준 9980원이며 전국 대형마트 및 쟈뎅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