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htb, 맛있는 숙취해소 음료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 해태htb가 숙취해소 성분을 함유한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을 출시하고 숙취해소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해태htb는 숙취해소 음료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이 숙취해소 효과도 중요하지만 음료 자체의 맛 선호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에 착안해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갈아만든배’ 제품을 새롭게 해석하여 숙취해소 음료를 선보였다.

‘갈아만든배’ 제품은 최근 일명 ‘IdH’ 음료로 해외 유명잡지에도 소개된 바 있다. ‘갈아만든배’의 한글 브랜드명중 ‘배’ 글자가 마치 영문 IdH처럼 보인다고 하여 붙여진 애칭이다.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은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표고버섯 균사체를 비롯하여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 등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했으며 배 퓨레가 들어 있어 맛있는 숙취해소 음료이다.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은 경쟁사 제품 대비 큰 용량으로 160mL이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4500원대다.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해태htb 이재형 마케터는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 제품 출시에 맞춰 TV광고,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