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상상 참치바삭’ 2종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동원참치를 넣은 어육 스낵 ‘상상 참치바삭’ 2종(오리지널, 핫)을 출시했다.

 ‘상상 참치바삭’ 2종은 동원참치를 연육에 넣어 만든 프리미엄 어육 스낵이다. 영양만점의 동원참치로 맛과 영양을 더했다.

일반적인 어육 스낵과 달리 기름에 튀기지 않고 원적외선으로 구워내 더욱 바삭하다. ‘상상 참치바삭 오리지널’은 담백하고 고소한 살코기참치를 넣어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알맞으며 ‘상상 참치바삭 핫’은 매콤한 동원 고추참치를 넣어 간단한 안주거리로 잘 어울린다.


동원F&B는 최근 동원참치를 넣은 라면, 삼각김밥, 버거, 호빵 등에 이어 참치를 넣은 어육 스낵 ‘상상 참치바삭’ 2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동원참치를 활용한 다양한 간식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상 참치바삭’ 2종은 각각 30g 1개에 2280원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