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자연실록과 함께하는 ‘엄마는 휴가중’ 이벤트 실시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롯데마트에서 하림 자연실록 제품 구매한 고객 중 추첨 통해 경품 제공
1등 10쌍(20명)에게 국내 최고급 호텔 숙박 및 디너 파티, 스파 이용권 제공
2등 500명에게 롯데상품권 1만원권 증정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마무리하며 올 한 해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림은 일상에 지친 주부들을 위로하고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기 위해 국내 최고급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하림 자연실록과 함께하는 싱글 와이프 ‘엄마는 휴가중’> 이벤트를 마련했다. 7일(목)부터 31일(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매장과 롯데마트몰에서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프리미엄 패키지, 롯데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함께하는 싱글 와이프 ‘엄마는 휴가중’> 스티커가 부착된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에 적힌 이벤트 응모 번호를 롯데마트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0쌍(총 20명)에게는 한강과 아차산을 배경으로 도심 속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는 6성급 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1박할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하림 자연실록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코스와 특별 공연이 함께하는 디너 파티, 스위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의 ‘브이 스파(V SPA)’ 바디마사지 이용권 등 낭만적이면서도 프라이빗한 프로그램을 선물할 계획이다. 2등 500명에게는 롯데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018년 1월 10일(수)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마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마무리하며 소비자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언제나 가족의 건강을 위해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찾는 주부 고객들께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발견하는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