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올가맘 길다란 젤리에 과일이 듬뿍 젤리롱’ 출시

유기농 과일 농축액, 아가베 시럽으로 건강한 단맛 구현… 포도·사과·오렌지·망고 등 네 가지 맛
아이들도 뜯기 쉬운 ‘이지컷’ 포장 적용해 편의성·휴대성 높여
12월 10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제품 구입 시 ‘올가 순수물티슈 70매’ 증정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엄선된 유기농 재료로 만든어린이용 젤리를 선보인다.


올가는 각종 과일과 아가베 시럽 등 친환경 유기농 원재료로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올가맘 길다란 젤리에 과일이 듬뿍 젤리롱(20gx20개/1만1900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맘 길다란 젤리에 과일이 듬뿍 젤리롱’은 새콤달콤한 천연 과즙의 향과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 합성첨가물 대신 유기농 과일 농축액을 넣어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포도, 사과, 오렌지, 망고 등 총 네 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유기농 아가베 시럽과 유기농 설탕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단맛을 구현했다. 용설란 수액으로 만드는 아가베 시럽은 설탕 대비 당도는 약 1.5배 높고 혈당상승지수는 1/3 수준으로 낮아 어린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각광받고 있는 천연 감미료다. 화학 정제 과정을 거치지 않아 미네랄, 비타민 등 사탕수수의 영양이 그대로 보존 된 유기농 설탕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올가맘 젤리롱’은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긴 스틱 모양으로 만들어 어린이들이 휴대하기도 좋다. 또 ‘이지컷(Easy Cut)’ 방식으로 개별 포장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제품을 뜯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올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10일까지 ‘올가맘 젤리롱’ 제품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올가 순수물티슈 70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올가맘’ 멤버십 고객 중 우수고객 100명을 추첨해 제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올가홀푸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이상민 MD는 “올가맘 길다란 젤리에 과일이 듬뿍 젤리롱은 천연 과즙 향을 즐길 수 있도록 유기농 재료를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젤리다”며 “맛과 안전성은 물론 독특한 모양과 포장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먹는 재미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가맘 길다란 젤리에 과일이 듬뿍 젤리롱’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