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시장 프랜차이즈
지호한방삼계탕 부산 수안점,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지호한방삼계탕 부산 수안점,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지호한방삼계탕 부산 수안점이 22일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본 행사는 지호한방삼계탕 부산 수안점에서 진행되었으며, 동래구노인복지관의 주관으로 지호한방삼계탕이 후원하여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지호한방삼계탕 부산 수안점에 동래구 지역 어르신 약 30여명이 참석하여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삼계탕을 대접해 드리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지호한방삼계탕 수안점은 지호한방삼계탕이 부산에 자리 잡은 지 6개월이 되어간다. 부산에 첫 오픈임에도 많은분들이 사랑해 주신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이렇게나마 보답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운정이 전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삼계탕 프랜차이즈인 지호한방삼계탕은 경기도 하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장애인과 지역 소외이웃을 위해 매월 400kg의 쌀을 기부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호한방삼계탕 이영채 본부장은 최근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의 좋지 않은 인식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며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더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구축하고 가맹점과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영주  hyj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