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21커뮤니티 전남오픈마켓, 고흥군 특산물 모음전 실시

뉴21커뮤니티가 운영하는 전남오픈마켓이 ‘고흥군 특산물 모음전’을 실시한다.

 고흥군은 농업이 주 산업이나 다도해의 어장과 양식업으로 인해 수산업이 발달해 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고흥군은 유자, 석류, 해미 수미, 마늘, 참다래, 꼬막, 미역, 한우 등 8가지 특산물로 고흥8품을 지정하였다.

이에 전남오픈마켓은 우수한 지역 특산물을 소개하고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모음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전남오픈마켓은 △에덴식품 ‘에덴 유자차’ △에덴식품 ‘유기석류즙’ △고흥웰빙수산 ‘바다내음듬뿍 다시마’ △해양물산 ‘거금도 실미역’
△고흥석류친환경 ‘고흥석류 진액골드’ △대양식품의 ‘김밥김/반돌김’ △대양식품의 ‘건어물 세트’ △고흥사계절유자매실 ‘토종매실원액’ △자연락김치 ‘배추김치’ △골드온누리의 ‘꾸지뽕’ 등을 추천 상품으로 선정했다.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등 오픈마켓에서 전남오픈마켓 추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전남오픈마켓에서 단골 고객으로 등록하면 특산물 소개, 가격 할인 정보 등을 문자와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문자 주문, 카카오톡(jnopenvip) 주문 시 10%의 할인 혜택과 전화 주문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