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자동차
쌍용차, '아듀 2017' 티볼리 브랜드 특별할인 혜택
   

쌍용차가 연말을 맞아 대표모델인 티볼리 브랜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듀 2017 세일페스타'를 통해 코란도 C를 비롯한 다른 모델 구매 시에도 최대 12%의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부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연말까지 티볼리 아머를 일시불 또는 정상할부로 구입할 경우 차량 금액의 5%를, 티볼리 에어는 6%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그 밖에 저리할부나 스페셜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에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선수율 없이 3.9%(36~48개월)+2채널 블랙박스를 지급(할부기간 36개월, 할부원금 1천만원 이상)하는 유라시아 저리할부, 또는 선수율 제로 4.5~4.9%(60~72개월) 해피트와이스 저리할부를 이용할 경우 티볼리 아머 3%, 티볼리 에어는 4% 할인혜택을 각각 부여한다.

구매 프로그램에 관계 없이 오는 30일까지 차량을 출고할 경우 8인치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을 무상 장착(미 선택 시 30만원 할인)해 준다. 만약 12월 10일까지 출고 시 20만원, 20일까지 출고하면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아울러 '아듀 2017 세일페스타'를 통해 티볼리 6~10%, 티볼리 에어 7~10%, 코란도 C 8~12%, 코란도 투리스모 8~12%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쌍용차는 지난 7월 기존 티볼리의 스타일과 상품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티볼리 아머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울러 다양한 선택사양으로 수십만 가지 조합이 가능한 기어에디션을 통해 소형 SUV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기어에디션은 티볼리 전체 판매량 중 40%에 육박하는 높은 판매점유율을 보이며 스페셜 모델로서는 기록적인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티볼리 브랜드에 보내 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송년맞이 특별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형 SUV의 아이콘 티볼리 브랜드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많은 분들이 갖게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기호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