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 ‘매력만점 6가지 레시피 투표 이벤트’ 실시

캘리포니아 호두를 사용한 레시피 중 마음에 드는 것에 투표
총 113명에게 힐튼 부산 숙박권, 캘리포니아 호두 키트 등 푸짐한 경품 제공
투표 참여 후 본 이벤트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공유하면 당첨확률 증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가 ‘매력만점 6가지 레시피 투표 이벤트’를 11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올 한해 개발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공식 웹사이트에서 6가지 호두 레시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레시피에 투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투표 후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본 이벤트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투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힐튼 부산 숙박권(디럭스 마운틴뷰 1박 기준) △캘리포니아 호두 키트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2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호두는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캘리포니아 호두 한 줌, 약 28그램에는 다른 식품에서는 쉽게 얻을 수 없는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이 2.5그램이나 함유되어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 개요

1987년에 설립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WC)는 생산자들의 기금으로 운영되는 비영리기구이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CWC)는 캘리포니아 주 식품 농무부(CDFA)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호두 관련 임상 연구 및 해외 시장 개발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CWC)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협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