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패키지 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 실시

포장 날개 부분에 제품별 컬러 추가한 투톤 디자인으로 젊고 활기찬 이미지 강조
패키지 리뉴얼 기념하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12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허쉬(HERSHEY’S)가 대대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시행하고 이를 기념하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쉬가 대대적인 제품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하여 색다른 날개를 달았다. 허쉬의 새로운 패키지는 투톤 디자인과 세련된 서체를 통해 보다 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장 날개(flap) 부분에 제품별 특정 컬러를 적용하여 날개만 보아도 제품의 종류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허쉬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11월 30일(목)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360도로 돌려볼 수 있는 이미지 속에 숨어 있는 새로워진 허쉬바 패키지 개수를 찾는 것으로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8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 또는 캡쳐하여 업로드하거나 리뉴얼된 허쉬바의 인증샷을 직접 찍어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단 지정된 해시태그를 포함하고 게시물 전체 공개 및 참여완료 댓글을 달아야 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허쉬는 120년이 넘는 세월동안 전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허쉬가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보다 젊고 활기찬 브랜드로 다시 태어날 예정이라며 행복을 전하는 허쉬의 달콤한 초콜릿과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