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벤트 이벤트
선진, 거짓말같이 진짜 맛있는 ‘구라함박’ 가을맞이 이벤트 개최

선진, 거짓말같이 진짜 맛있는 ‘구라함박’ 가을맞이 이벤트 개최

선진 공식 블로그에 관련 퀴즈 3개 맞추고 댓글 달면, 신제품 ‘구라함박’ 3종 20팩 증정
선진만의 특별한 제조법 담아,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함박스테이크 본연의 맛 그대로

스마트 축산기술 선도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8일부터 21일 화요일까지 약 2주간 선진 공식 블로그 ‘Smart! Sunjin’에서 가을맞이 고객 이벤트 ‘가을이 왔구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선진의 이번 이벤트는 8월 론칭한 ‘구라함박’과 관련된 3가지 문제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선진 공식블로그 ‘Smart! Sunjin’ 내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퀴즈의 정답과 함께 공유 페이지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에게는 ‘구라함박’ 3종 20팩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선진의 육가공 사업부문 선진FS(대표이사 전원배)의 ‘구라함박’은 평소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 등에도 출연하며 깐깐한 미식가로 잘 알려진 방송인 김구라와 손잡고,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함박스테이크의 본래 맛을 내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구라함박’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소스 종류별 3종으로 출시된다. 각 제품은 소스에 따라 ‘데미구라스(데미그라스 소스)’, ‘부드럽구라(크림 소스)’, ‘구라까레(카레 소스)’라는 재미있는 명칭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했으며, 소스를 다채롭게 활용해 밥, 샐러드 햄버거 등 여러 일품요리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진FS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김기영 이사는 “선진FS ‘구라함박’은 최근 간편식 트렌드에 맞는 편의성은 물론, 요리 본연의 맛까지 모두 담아낸 조금 더 특별한 간편식”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는 퀴즈도 풀고, 선진의 노하우를 모아 만든 ‘구라함박’만의 특별한 맛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은 선진 공식 블로그 ‘Smart! Sunj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영주  Hyj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