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벤트 이벤트
샘표국시 출시 4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샘표국시 출시 4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샘표의 국수 전문 브랜드인 이렇게 좋은 날 ‘샘표국시’가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샘표는 지난 1977년부터 샘표 소면, 샘표 칼국수 등 제품을 내놓으며 국수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대표적인 제품인 ‘진공소면’은 옛 방식에서 배운 ‘손 반죽 기법’으로 반죽 속 공기를 쏙 빼 면발이 쫄깃하고 탱탱한 것이 특징이다. 체온과 비슷한 30℃대의 온도에서 반죽을 치대고 숙성 시켰기 때문이다.

지난 2008년에는 국수를 1인분씩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그때 그 추억 샘표국시’ 시리즈를 내놓아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면을 삶아 헹궈서 요리하는 일반 국수 요리와는 다르게 1인분씩 소포장 된 국수를 스프와 함께 끓이면 라면처럼 바로 먹을 수 있는 국수 요리가 된다.

편리성을 중시하는 2030대 젊은 소비층에 인기를 얻으며 잔치국수, 비빔국수, 바지락칼국수, 얼큰칼국수, 쟁반비빔 막국수, 가락국수, 볶음잡채 등으로 제품을 확대했다.

지난 2012년에는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를 위해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쌀소면’을 선보였다. 밀가루 없이는 구현하기 어려운 일반 소면처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샘표 쌀소면은 더 건강하게 국수 요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끌고 있다

유진희 샘표국시 담당자는 “샘표국시는 40년간 제대로 된 국수를 선보여 소비자의 신뢰를 얻으며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도 맛있고 건강한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해 소비자들이 ‘좋은 날엔 샘표국시’가 생각나는 국수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또한 유 담당자는 “샘표국시 40주년을 맞아 이렇게 좋은 날을 소비자들과 함께 축하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샘표국시 40주년을 기념하며 11월 한 달간 샘표 마켓 및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 마켓에서는 11월 1일부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샘표국시 대표 제품인 ‘진공소면’과 ‘쌀소면’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샘표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샘표국시 __해서 좋아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을 남긴 사람 중 각 40명씩을 선정해 샘표국시 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영주  Hyj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