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여성층 위한 ‘자일리톨 라이트’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여성층을 위해 단맛은 줄이고 식감은 좋게 만든 ‘자일리톨 라이트’ 껌을 출시했다.

‘자일리톨 라이트’는 기존 자일리톨껌에 비해 단맛을 22% 줄이고 식감은 살려 여성들이 씹기 좋게 만든 제품이다. 또 코팅 형태로 입안에서 부드럽게 느껴지고, 청량감이 좋아 상쾌함이 크게 느껴지는 제품이다.

특히 ‘자일리톨 라이트’는 용기 안에 라임, 아세로라, 소다 3가지 맛의 껌이 들어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최근 들어 낮은 당도와 과일향을 선호하는 여성 소비층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껌 포장 역시 여성층을 위해 화려하고 세련되게 디자인 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멀티캡 용기로 설계하였다.

한편 롯데 자일리톨껌은 지난 2000년에 선보여 매년 연매출이 1000억원 이상 올리는 제과시장 베스트셀러로 최근 인기가 살아나고 있다.

이는 자일리톨껌이 충치예방에 도움을 주고, 또 껌씹기가 뇌 활동과 운전 중 졸음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졌기 때문이다.

‘자일리톨 라이트’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통 5000원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