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맥주 판매하는 컨셉 스토어 ‘던킨도너츠 홍대점’ 오픈

달콤한 도넛과 조화 이룰 대동강 페일에일, 긍정신, 홍맥주 등 다양한 맥주 구색
아티스트 ‘GRAFFLEX’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 매장 선보여

던킨도너츠가 젊음과 낭만, 예술 문화를 이끄는 홍대 지역에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컨셉 스토어는 맥주와 핑거푸드 등 기존 던킨도너츠 매장에서는 볼 수 없던 메뉴 구색을 갖추고 최근 주목받는 시각미술가 GRAFFLEX(그라플렉스)와 협업해 공간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던킨도너츠 홍대점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크래프트 비어 스타트업 ‘더부스’와 제휴해 대강 페일에일, 국민 IPA, 긍정신 레드에일, 흥맥주 스타우트 등 총 9종(생맥주 4종, 병맥주 5종)의 다양한 크래프트 비어를 판매한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감자튀김, 해쉬브라운, 메이플 베이컨 스틱 등 간단한 핑거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홍대점 공간은 디자인, 일러스트, 아트토이, 설치미술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GRAFFLEX의 작품으로 재미있고 유쾌하게 꾸며졌다. GRAFFLEX는 굵고 검은 라인과 선명한 색감을 활용한 그래피티 아트로 던킨도너츠의 상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24일까지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메뉴에 따라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메리카노는 1900원, 먼치킨 1팩(10개입)과 핫도그는 각각 2000원, 1000원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방문 고객은 만원 상당의 쿠폰도 제공받을 수 있다(한정 수량 제공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 가능).

던킨도너츠는 젊은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메뉴와 색다른 감성의 공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던킨도너츠 홍대점에서 스트리트 컬쳐와 함께 맥주와 도넛의 새로운 조화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