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스버그X미스틱·에스팀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유럽 맥주여행기 공개

덴마크 왕실 공식 맥주 칼스버그(Carlsberg)가 미스틱,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럽 맥주 여행기를 선보인다.

칼스버그 브랜드 탄생 17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영상 콘텐츠 ‘더 트레블러(The Traveler)’는 8월 덴마크 코펜하겐 칼스버그 본사에서 열린 170주년 기념 행사를 중심으로 유럽의 맥주 문화를 체험하는 가수 박재정과 모델 조민호, 민준기의 모습을 감성적인 영상으로 선보인다.

평소 맥주 마니아로 알려진 세 사람은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칼스버그 맥주를 즐기고 라거 맥주의 대표주자로서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칼스버그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접 체험했다. 맥주의 역사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칼스버그 히스토리 투어’, 맥주공장에서 신나는 디제잉과 함께 펼쳐지는 야외 파티 ‘칼스버그 프라이데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축제 분위기에 한껏 스며든 세 사람의 모습이 소개된다.


한편 본편 공개에 앞서 오늘 선공개 영상에서는 여유로운 분위기의 코펜하겐 뉘하운 운하 주변에서 칼스버그를 마시다 즉흥 기타 연주와 노래를 선보이는 세 사람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어 독일로 이동한 모델 조민호, 민준기의 ‘헙스트페스트 2017(이하 헙스트페스트)’ 체험기도 펼쳐진다.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가 개최하는 헙스트페스트는 옥토버페스트, 로젠하임 가을축제와 더불어 독일의 3대 맥주 축제로 알려져 있다.

올해 39개국에서 20만명 이상이 참여해 총 11만리터의 맥주를 소비하며 성황리에 개최된 이번 헙스트페스트에서 두 사람은 에딩거 특유의 깊은 맛과 헙스트페스트만의 흥겨운 분위기에 매료돼 현지인들과 어울리며 완벽히 축제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총 6편으로 구성된 이번 콘텐츠는 18일 오후 선공개 영상을 시작으로 9월 29일까지 칼스버그와 에딩거, 미스틱과 에스팀 SNS 채널, 피키캐스트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칼스버그의 공식 수입유통사인 ㈜비어케이는 170년 동안 라거 맥주의 대명사로서 사랑받아 온 칼스버그의 헤리티지를 브랜드의 본고장인 덴마크의 아름다운 모습과 함께 선보이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맥주와 여행, 음악 등이 콜라보레이션 된 콘텐츠를 즐기며 유럽의 맥주 문화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칼스버그 개요

덴마크 왕실이 인정한 단 하나의 공식 맥주인 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효모를 사용해 제조되어 현대 맥주의 효시라고도 불린다. 칼스버그는 유럽지역을 넘어서 전 세계 150여 개 국으로 수출하는 맥주시장 선도 브랜드이며, 동유럽 지역에서 1위 맥주 자리를 지키고 있다. 100% 몰트로 제조, 특유의 아로마 홉의 진한 맛이 느껴지며 상쾌한 목넘김에 깊은 향미를 더해주어 맥주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2017년 브랜드 탄생 170주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비어케이 개요

㈜비어케이는 수입주류를 국내 시장에 전문적으로 수입·유통하는 회사다. 2000년 중국을 대표하는 칭따오(Tsingtao)와 오세아니아 최대의 RTD브랜드인 크루저(Cruiser)의 한국 내 공급원으로 선정되어 국내 수입맥주 시장 형성을 이끌었다.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고, 2009년 세계 4위 맥주회사인 칼스버그(Carlsberg)의 한국 공급원으로 선정되었다. 2012년에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알코올 사이더 브랜드인 써머스비(Somersby)를 국내에 런칭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비어케이 홈페이지 참고하면 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