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렉, 콜드브루 커피 ‘커피앤부스팅’과 해양심층수 ‘블루원’ 출시

사업 영역 확대 등 신규 사업 발굴 지속 계획

㈜쏠렉(이하 쏠렉)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외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군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쏠렉은 콜드브루 커피 브랜드 ‘커피앤부스팅(Coffee & Boosting)’과 해양심층수 ‘블루원(BLUE1)’ 출시를 시작으로 종합 유통 플랫폼으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계획이다.

콜드브루 커피브랜드 ‘커피앤부스팅’은 100%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한다.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찬물을 이용해 빠르게 추출해서 카페인 함량을 낮췄다. 천일염과 순지트 워터를 사용해 미네랄이 풍부하며 항산화 효능이 있다.


해양심층수 ‘블루원’은 햇빛이 도달하지 않는 심해수로 인체에 필수 요소인 천연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인체의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 황금비율(마그네슘 3: 칼슘 1 : 칼륨1)로 항산화 효소의 활성 촉진 뿐만 아니라 노화방지 효과가 있다.

쏠렉은 기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기반으로 음료,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의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공기청정기를 필두로 렌탈 사업 다각화도 준비 중이다. 앞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쏠렉은 4월 뷰티 브랜드 ‘주디스리버’를 론칭을 하였으며, 메인 모델인 배우 김효진과 제작한 브랜드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