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돌 스타필드 하남, ‘고객 감사 대축제’ 진행

200여개 매장 참여… 오픈 후 최대 할인 및 사은행사 등 진행
고메스트리트, 잇토피아 등 F&B 매장도 참여… 식도락 즐거움 제공
24일(일)까지 인증샷 이벤트와 공연 진행해 볼거리 및 체험 선사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첫 돌을 맞아 24일(일)까지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 감사 대축제는 지난 1년간 스타필드 하남을 아껴준 수많은 고객에 대한 보답의 마음을 담아 열린다. 200여개에 이르는 역대급 규모의 매장이 참여해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고객들에게 쇼핑, 체험, 휴식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먼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상품이 대거 준비돼 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행사 기간 동안 17FW 상품을 10% 할인하고 토리버치는 9월 17일(일) 단 하루 10%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올세인츠는 남녀 가죽 재킷, 코트 등을 50~60% 할인하며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는 아멧 여행용 확장 하드캐리어를 40% 할인 판매한다. 한샘에서는 전시가구를 30~50% 할인 판매하며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남성 셔츠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메스트리트, 잇토피아 등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의 다양한 F&B 매장도 고객 감사 대축제에 함께한다.

베키아에누보는 4만원 이상 주문 시 한 테이블 당 오늘의 케이크 1조각을 증정하고 온더보더 2인 커플세트를 20% 할인한다. 스타벅스리저브는 리저브 음료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한다. 그외 한우리, 평양면옥, 문배동육칼 등 다양한 매장들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고객 감사 대축제의 분위기를 돋우는 재미있는 이벤트와 공연도 실시된다.

9월 24일(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중앙 아트리움에 있는 대형 드림벌룬을 타고 인증샷을 찍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응모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선정해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2인 입장권, 스포츠몬스터 2인 이용권, 베키아에누보 F&B 이용권을 증정한다.

매 주말 1층 중앙 아트리움에서 풍선 매직쇼, 마임 공연도 펼쳐진다. 9월 16일(토)~17일(일), 23일(토)~24일(일)에는 ‘키다리 퍼포머의 요술 풍선’ 공연이 진행되고 9월 17일(일) 14:00~14:30, 17:00~17:30에는 ‘언빌리벌룬 by 버블J’ 공연이 개최된다. 마지막 9월 24일(일) 14:00~14:30, 17:00~17:30에는 ‘더 해프닝 쇼 by Mr.Ham’이 열린다.

스타필드 하남 강필서 점장은 “고객들의 큰 사랑이 있었기에 스타필드 하남이 특별한 1주년을 맞을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 가을 맞이 및 추석 쇼핑, 휴식 모두 풍족하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