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식음료
뚜레쥬르, 실속·품격 담은 프리미엄 선물 출시

뚜레쥬르, 실속·품격 담은 프리미엄 선물 출시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1년여간의 연구 개발로 완성한 프리미엄 선물류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차별화된 특화 원료와 새로운 기술력을 적용해 정성과 품격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뚜레쥬르는 최근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선물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베이커리에서 간편하게 구매해 실속 있게 선물하는 고객 수요가 크게 늘었다면서 명절이나 기념일 외에도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선물 제품군을 전면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AOP* 인증 버터를 넣은 프리미엄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CJ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열처리 밀가루**로 기존 제품의 재료를 변경하는 등 선물류 품질 향상에 노력을 더했다. 제품별 특성을 반영한 패키지 디자인은 선물하는 고객의 품격을 높이고 받는 고객의 감동을 더한다.

대표 제품 ‘더블롤케이크’는 달콤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화이트 두 가지 맛의 롤케이크를 한번에 맛 볼 수 있는 제품으로 단면을 자르면 볼 수 있는 반전 색상이 매력적이다. 금괴 모양으로 금전운을 부른다고 알려진 프랑스 디저트 ‘골든 피낭시에 (Financier)‘는 플레인과 쇼콜라 두 가지 맛을 함께 구성했다.

‘버터파운드’는 AOP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버터를 사용해 버터 풍미를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바닐라, 레드벨벳, 초코 마들렛으로 구성된 조개 모양의 구움 과자 ‘스윗 마들렌’과 초콜렛을 가운데 샌드한 얇고 부드러운 식감의 ‘랑그드샤 쿠키세트’도 차와 곁들이는 디저트용 선물로 좋다.

한영주  hyj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