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치즈 페스티벌’ 프로모션 실시

치즈 아이스크림 1종 포함하면 5가지 맛 패밀리 사이즈가 1만5천원
해피앱/카플친 쿠폰 받으면 치즈 아이스크림 포함 쿼터가 1만원

배스킨라빈스가 치즈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패밀리, 쿼터 구입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치즈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5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패밀리(19500원) 구입 시 치즈맛 아이스크림 1종을 포함하면 4500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은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은 14일까지다.

치즈 아이스크림 1종 포함 시 4가지 맛 쿼터를 1만3500원에서 1만원으로 할인해주는 행사도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쿼터 할인은 해피포인트앱 또는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플러스친구 쿠폰을 다운 받아야 이용할 수 있으며 쿠폰 1장당 쿼터 1개를 구입할 수 있다.

두 행사 모두 할인 구매한 교환권을 제외한 모바일 교환권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맛인 ‘허니치즈트랩’을 포함해 ‘뉴욕치즈케이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사랑에 빠진 딸기’, ‘루나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치즈 맛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고소하고 리치한 맛의 치즈 아이스크림을 부담없이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